V3 광고 않뜨게 하기V3 광고 않뜨게 하기

Posted at 2010. 12. 7. 07:00 | Posted in Windows APP/Util..

■ V3 LITE

국산 백신 소프트웨어의 대명사 엿 던 V3LITE제품이 얼마 전에 많은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64비트 지원 이라던지 그 외에도 상당한 부분에서 좋아 졌습니다. 저도 가끔 어마어마한 컴맹 친구들에게는 V3LITE를 설치해주고는 합니다. 외산 백신 중에 좋은 제품도 많이 있지만, 그것마저도 무시할 만큼의 컴맹들을 위해서 국산제품을 선택한 겁니다.

알약이나 기타 다른 백신이 아닌, V3LITE를 선택한 이유가 광고 입니다. 광고가 없어서 좋았습니다. 알약 같은 어마어마한 광고를 뿌려대고, 컴퓨터에 애드웨어로 설치가 되는 것보단 좋았거든요. 그런데 금번 업데이트가 아닌 몇 달 전 업데이트부터 V3LITE 우측에 광고가 뜨더군요. 그렇게 광고가 뜨니 V3LITE를 선택한 이유가 없어지게 되더라고요. 물론 그 외에도 조금 더 가벼워졌다던지 하는 다른 이유로서 사용할 수도 잇겠지만, 광고가 뜨는 게 너무나도 싫은 저는 꼭 배너광고가 않나오게끔 옵션에서 설정을 변경해줍니다. 무료 소프트웨어의 특성상 어쩔 수 없다는 걸 알겠지만, 다행 이도 V3LITE는 타 애드웨어급 백신과는 다르게, 설정에서 광고를 않나오게끔 해주네요. 그래서 더더욱 마음에 드는 부분도 생깁니다.

V3LITE를 조금이나마 만져 보셨다면 옵션에서 금방 찾습니다. 하지만, 그런걸 신경 않쓰고 사용하시거나, 정말 찾지 못하는 제 친구 같은 컴맹들을 위해서 소개하겠습니다.

 

■ V3 LITE 옵션에서 배너광고 체크해제 하기

너무나도 쉽습니다. 옵션에서 체크만 한번 해제해주면 끝입니다.

요러케 광고가 나오는 상태를 않나오게끔  만들기 위해서 환경설정으로 가서 체크를 해제해 보겠습니다.

환경설정을 클릭합니다.

기타 – 기타설정 – 알림 설정 - 배너 사용하기에 체크가 되어 있을 겁니다.

이렇게 클릭을 하셔서 체크를 해제해주세요.

V3 LITE를 한번껏다가 다시 실행해주시면, 이제는 광고가 나오질 않습니다.

 

■ 마치면서..

너무나도 쉽게 체크 한번에 광고가 나오질 않습니다. 머..항상 쉬운 것만 소개하기 때문에 큰 기대를 않하셧겟지요 ^^;ㅋ

하지만 이런걸 잘 모르시는 분들이 주변에는 의외로 많습니다. 광고가 나오질 않는 무료 백신들은 찾아보면 많습니다. 그 중에서 국산 제품인 V3LITE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상당수 되더군요. 광고가 나와서, 정말 필요한 광고라서 클릭을 하신다면, 그 회사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그냥 사용하실 분들은 그냥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사실 저도 이런 글을 광고가 달려있는 제 블로그에 쓰고 있는 형편이니깐요 ^^;ㅋ

하지만 광고가 눈에 거슬리신다면, 체크를 해제해서 사용하시면 광고가 뜨질 않습니다. 그 동안 눈에 거슬려도 그냥 쓰셨다면, 환경설정을 한번 뒤져보세요 ^^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웹, 컴퓨터, it에 관련된 유용한 정보 및 소식]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