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D Tweaker 1.6.5 - SSD 자동설정 유틸리티SSD Tweaker 1.6.5 - SSD 자동설정 유틸리티

Posted at 2010. 10. 24. 18:39 | Posted in Windows APP/Util..
요새 SSD 유저들이 상당히 늘어난듯 합니다. 얼리어탭터 분들은 벌써 한두개씩 사용하시고 계시죠. 레이드를 이용하여서 더욱 빠르게 사용하시는 유저분들도 계십니다. 기존 초창기 SSD에서 신형 SSD로 교체를  하시는 분들도 눈에 많이 띕니다.(?)

SSD의 엄청난 읽기 속도가 상당한 매력이라서 상당한 뽐뿌(?)질이; 저도 사용하고 싶지만, 요새 주머니 사정이 않좋아서 ㅜㅜ

어쨋던 SSD의 발열, 소음, 속도 등 여러가지 장점들로 인해서 관심들이 많으십니다. 잘 몰라서 그냥 사서 장치만 설치하고 쓰시는 분들도 계시고, 인터넷 커뮤니티나 정보들을 활용하여서, 윈도우 셋팅등을 바꿔서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그런 번거로움을 조금이나마 간단하게 사용할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SSD Tweaker라는 프로그램 입니다.


최근 1.6.5로 버전업이 되엇내요.


대충보니 윈도우 종류나 비트와 상관없이 작동이 잘됩니다.
기존 윈도우즈 서비스등을 찾아가며 고치지 않아도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여서 조금이나마 편하게 사용할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필요하신분들은 설치하셔서 사용해 보셔요 ^^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웹, 컴퓨터, it에 관련된 유용한 정보 및 소식]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