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ome IE Tab Multi - 크롬 확장(플러그인, 부가기능) 프로그램Chrome IE Tab Multi - 크롬 확장(플러그인, 부가기능) 프로그램

Posted at 2010. 11. 8. 17:24 | Posted in Windows APP/Chrome
요새 보시면 익스플로러 이외의 브라우져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보입니다. 빠른속도, 가벼움, 액티브엑스 에서의 자유로움, 환상적인 부가기능등 많은 이용자들이 선택을 할수박에 없게끔 많드는, 매력적인 브라우져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 대표적으로 많이들 사용하시는 브라우져가 파이어폭스와 크롬입니다. 파이어폭스나 크롬같은 경우는 부가기능이 상당히 많이 지원되며, 빠른 속도와 뛰어난 성능이 사용자를 늘어나게끔 합니다.


그러나 요새 급속도로 사용자가 늘어나고 있는 브라우져가 크롬입니다.

2010/10/13 - [Utility/Internet] - ChromePlus 1.4.2.0 버전 업데이트 - Chrome 6 기반 확장 크롬플러스

기존에 제가 포스팅 햇던 크롬플러스 같은 경우도, 크롬에 기본 부가기능을 추가한 브라우져입니다.

익스플로러 이외의 브라우져를 사용햇을시, 국내에서 아주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바로 익스플로러에서 작동이 되는 액티브 엑스를 많이 사용하는 사이트에서의 불편함입니다. 은행의 인터넷 뱅킹이라던지, 게임 사이트라던지 작동이 않되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그럴때 유저들이 사용하는 방법이 익스플로러를 병행해서 사용을 하시거나, ie tab이라는 부가기능을 이용하여서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크롬의 확장프로그램(부가기능)은 hangul77님께서 만들어주신

ie tab 계열 최고의 프로그램인 Chrome IE Tab Multi 입니다.


기존 ie tab과의 비교도 않되는 많은 기능과, 편리함등이 최고의 장점입니다.


확장기능 설치 페이지의 이미지 샷 입니다.

제작자님께서 한국분이신지 자세한 한글 설명과 함께 기능들이 소개되어 집니다. 중요한 부분을 빨간색 상자로 강조 할려고 하엿으나, 너무나 좋은기능이 많아서 한두줄 빼고 전체가 선택이 되어버렷내요 ^^;ㅋ




당연히 저도 설치해서 사용중입니다.  크롬 확장기능 같은경우는 설치방식이 상당히 편해서 설치2번만 누르면 완료입니다 ^0^



IE Tab Multi 옵션 페이지 입니다. 자신이 원하는대로 설정을 변경할수 있습니다.




기존 IE Tab 프로그램과는 다르게 자체 주소표시줄과 탭기능등이 생깁니다.

크롬에서 XmarkLastpass등등을 사용하다가  ie tab을 사용하엿을시에 작동이 않되는 불편함이 있엇는대 IE Tab Multi은 기본적으로 제공되어지는 부가기능으로 인하여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자신이 크롬이나 크롬플러스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한번 설치해서 사용해 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제작자님께 힘이 될수 잇도록 가셔서 많은 추천 부탁드립니다 ^^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웹, 컴퓨터, it에 관련된 유용한 정보 및 소식]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