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바탕화면,배경화면(WallPaper) 모음 사이트 - InterfaceLIFT윈도우 바탕화면,배경화면(WallPaper) 모음 사이트 - InterfaceLIFT

Posted at 2010. 11. 11. 17:16 | Posted in Windows APP/Util..

윈도우 바탕화면을 여러가지 제공해주는 사이트 들이 참 많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거의 한군데만 사용합니다. InterfaceLIFT라는 사이트 입니다. 물론 가끔 제가 자주가는 커뮤니티들에 괜찮은게 올라오면 그걸 사용하기도 하죠. 지인들의 컴퓨터를 손봐주거나, 윈도우 설치후 배경화면을 꼭 바꿔줍니다. 그럴때 꼭 가는 사이트가 InterfaceLIFT 입니다. 17인치, 19인치를 메인으로 사용하던 시절에도, 고해상도의 배경화면이 잘 없습니다. 큰사이즈의 모니터를 사용하시던 분들은 공감하실겁니다.

포토샾이나 그래픽툴들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자신이 직접 만드시겟지만요. 물론 쿨~하게 까만색의 배경화면을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시구요 ^^  어찌됫던 그시절부터 각 해상도의 모든 사이즈의 배경화면을  무료로 지원해주는 사이트라서 주로 갓던거 같습니다.



화면이 좀 복잡해 보이지만 좌측에 잇는 광고들은 신경 쓰실거 없습니다 ^^;
위에서 원하는 옵션들을 선택하시면 날짜, 다운로드수,등등  기본적인 정렬기능등으로 정리도 가능하구요. 그아래에 Resolution을 선택하시면 어떤환경에서 사용하실껀지 선택정렬도 가능합니다.요새 보통 와이드를 많이 사용하시고, 저또한 와이드를 사용하기에 와이드 정도만 선택합니다.선택하시면 하단에 이미지들이 나옵니다.

원하는 해상도를 선택 하신후 다운로드 하시면 되겟습니다 ^^




컴퓨터의 아이콘도 제공합니다.
컴퓨터 아이콘은 원하는 운영체제에 맞게끔 다운로드도 가능합니다.
윈도우, MAC, LINUX 를 동시에 제공 해주는것도 잇구요.
한가지나 두가지 운영체제만 제공 되는것도 있습니다.
물론 최상단의 정렬기능을 이용하시면 원하는 운영체제만 나옵니다 ^^





아이폰 배경화면용 어플은 추천해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유료라서 그렇습니다.
멋지고 예쁜 이미지들이 웹상에 넘쳐나는데 굳이 돈주고 사용할 필요는 없으니깐요;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웹, 컴퓨터, it에 관련된 유용한 정보 및 소식]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