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디스크 이상유무 검사 (HDD 체크) - CrystalDiskInfo 3.9.3하드디스크 이상유무 검사 (HDD 체크) - CrystalDiskInfo 3.9.3

Posted at 2010. 11. 12. 13:14 | Posted in Windows APP/Util..
전에 소개해 드렷던 하드디스크 배드섹터 검사 프로그램인 GM HDD-SCAN 과는 또다른 디스크 검사 프로그램인 CrystalDiskInfo 입니다. 사용하기가 너무나 간편합니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외산 프로그램이지만 다국어 지원으로 한글도 지원이 됩니다. 자체 포터블 버전까지 지원하기 때문에 깔끔하게 사용하시는걸 좋아하는 분들께 권장합니다.

실행하면 바로 하드디스크의 상태를 바로 보여줍니다. 사용해 보시면 너무나 간단한 프로그램입니다.요새 하드디스크를 검사하는데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인듯 싶습니다.HDD,SSD 등등 레이드를 제외한 모든 하드디스크가 체크됩니다.


몇일이 지낫지만 최신버전이 나온지 얼마 않되엇습니다.
"Version 3.9.3" 이글을 작성한 시점에서 가장 최신버전이군요 ^^


설치버전자체 포터블 버전이 지원됩니다. 다양한 운영체제를 지원합니다.


실행햇을시 화면에 나오는 화면입니다. 하드디스크의 각종 상태가 자세하게 나옵니다. 기본적인 하드디스크 스펙(사양)과 하드디스크의 이상유무 화면입니다. 화면에 하드디스크의 상태를 색깔로 표현해주는 센스(?)가 있습니다.

감이오기가 쉽~죠잉?



위 메뉴의 언어탭에서 선택하시면 나오는 각종 언어들 입니다.
자랑스러운 우리나라 한글도 지원이 됩니다.


----- 그동안 업데이트 되엇던 내역입니다. ----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웹, 컴퓨터, it에 관련된 유용한 정보 및 소식]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