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 몇일 티스토리 예약 발행이 않되서 답답 합니다.요 몇일 티스토리 예약 발행이 않되서 답답 합니다.

Posted at 2010. 12. 13. 14:47 | Posted in Blog & SNS/Blog

티스토리의 예약발행 기능이 몇 일전부터 제대로 작동이 안되더군요; 아침에 일을 하고 점심이 지나서 시간이 남으면 확인하고는 하는데, 몇 일전부터 예약발행을 해둔 게 예약된 시간이 지나고도 계속 예약발행 상태로만 잇는 겁니다. 얼마 전 티스토리에 문제가 생겨서 로그인이 안되고 나서부터 인 듯 합니다.

한 달 전부터 거의 모든 글을 예약 발행으로만 발행을 시켜서 쓰고는 했습니다. 연수만 오래된 블로그이지만, 이제 나름대로 열심히 해 보려고 큰 맘 먹고, 1일 1포스팅에, 아침에 발행하는걸 모토로, 매일 예약 발행으로 글을 써 왔는데 그게 한 달 만에 좌절이 돼 버리네요;

예약 발행이 안 된 걸 알고 부랴부랴 발행을 다시 하면서 티스토리 측에 문의를 했더니, 발행이 안된 상태에서 문의해달라고 합니다. 그래서 지금 예약 발행 글이 방치가 돼 있는 상태 입니다. 브라우저 문제인가 해서 익스와 크롬을 번 갈아서 테스트 해봤으니 브라우저 문제는 아니고, 티스토리 측 문제인듯싶습니다.

일단 문의는 다시 해놨기 때문에 티스토리 측 답변을 기다릴 수 밖에 없군요.

 

점심때 확인해본 상태 입니다. 예약 시간이 지났지만, 계속 예약 상태로만 나옵니다.

발행이나 공개 예약 등은 제가 설정 해둔 상태로 그대로 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났는데도 저 상태로 있습니다. 유지의 시간은 대체 먼지; 크롬에서는 날짜와 시간이 마우스로 설정이 안되고 입력으로만 했었기에,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익스로도 발행을 해 보았으나 똑 같습니다.


빠른 시간 안에 답변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해결이 안 된다면, 새벽에 일어나서 포스팅을 하게 될지도 모르겟네요; 

아니면 오후에 주로 발행을 하던가요 ^^;ㅋ


혹시나 저 같은 증상을 격는분 없으신가요?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웹, 컴퓨터, it에 관련된 유용한 정보 및 소식]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