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예약 발행 문제 해결티스토리 예약 발행 문제 해결

Posted at 2010. 12. 14. 06:30 | Posted in Blog & SNS/Blog

어제 제가 포스팅 했던 내용인 티스토리 예약 발행 문제가, 고객센터에 이메일로 문의 결과 해결되었다는 메일 답변을 받았습니다. 다음 고객센터 담당자 님께서 하시는 말씀이, 저의 티스토리 예약 발행 기능에 장애가 있었다는 내용이더군요. 다행이 저의 문의로 인하여, 해당 문제를 확인 후 수정하여서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일단 예약 발행으로 테스트를 다시 한번 해 봐야 겠습니다.

얼마전 티스토리에 접속이 않되는 장애가 일어난후에 이런일이 좀 있는듯 합니다. 잘 되던 티스토리가 갑자기 이런저런 문제로 인하여 불안한 모습을 보이니 저도 조금 답답하더군요. 앞으로는 이런일이 없었으면 좋겟습니다.

어제 예약 발행 문제로 글을 썻더니, 의외로 저랑 같은 일을 겪는 분이 좀 있으시더군요. 혹시나 자신의 티스토리 블로그 에서 예약 발행이 안되신다면, 저와 같이 티스토리 에 문의를  빠르게 하셔서 조치를 취하시길 바랍니다. 쾌적한 티스토리 사용이 되어야 하니깐요 ^^ㅋ

어제 쓴 예약 발행글 입니다.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웹, 컴퓨터, it에 관련된 유용한 정보 및 소식]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