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AST(어베스트) 5 한글버전이 출시되엇습니다 - 무료버전도 같이 공개되엇내요AVAST(어베스트) 5 한글버전이 출시되엇습니다 - 무료버전도 같이 공개되엇내요

Posted at 2010. 2. 17. 21:26 | Posted in Windows APP/Util..


신규 포스팅이 잇습니다 ^^

아래글보단 신규 포스팅이 더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

신규 포스팅으로 AVAST5.0도 설치하세요 ^^


---------------------------------------------------------------------------------------------------------------

2010/02/15 - [Utility] - Avast Home Edition 무료백신

기존에 포스팅햇던 어베스트 신규버전을 출시하엿내요 ^^

홈페이지 올라온 소개글로 대신합니다 ^^;ㅋ


----------------------------------------------------------------------------------------------------------------

avast! 5 무료 안티바이러스 다운로드


사용자 삽입 이미지
avast! 5 무료 안티바이러스는 전세계 1억명이 사용하는 가정용 무료 백신입니다. 가정외에 회사, 단체, 기관 등 상업적인 용도로 사용하시려면 어베스트 5, 인터넷 시큐리티 또는 프로 제품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어베스트 5는 30일 평가판으로 사용하실 수 있으며 평가기간 이후에 지속하여 사용하시려면 라이선스를 구매하셔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어 버전 (39MB)

Download



  보다 강화된 보안을 위한 특별한 업그레이드 제품을 구매해보십시오

인터넷 쇼핑이나 인터넷 뱅킹을 하는 분들에게 더욱 강화된 보안 기능을 제공하는 avast! 5 인터넷 시큐리티 제품을 추천합니다. avast! 인터넷시큐리티 제품으로 업그레이드하시면 다음과 같은 추가적인 보호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avast! 샌드박스
  • 방화벽
  • 스팸메일 차단
  avast! IS 구매  



가정 사용자를 위한 무료 안티바이러스, 안티스파이웨어.

  • 바이러스와 스파이웨어에 대한 계속인 보호
  • avast! 인공지능 검사
  • 조용/게임 모드 추가
  • 행동 감시
  • 행동 꿀벌단지
  • 그린 소프트웨어
  • avast! i트랙
  • 파일시스템 / 메일 감시
  • 웹 감시
  • 메신저 / P2P 감시
  • 네트워크 감시

시스템 필요 사항

  • 프로세서 Pentium 3, 128 MB RAM, 100 MB 이상의 여유 공간
  • Microsoft Windows 2000, Microsoft Windows XP/Vista/7 (32/64 bit)


핵심 코어 및 검사



Improved 안티바이러스 및 안티스파이웨어 엔진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기타 악의적인 소프트웨어 등에 대한 보호를 위한 최고 수준의 검사 엔진

실시간 안티 루트킷 보호

"실시간"이란 독창적인 기술을 사용하여, 모든 커널 모드의 드라이버를 검사하므로서 운영 시스템에서의 루트킷 활동 증후를 포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시스템에 어떤 손상을 입히기 전에 알려지지 않은 루트킷도 찾아내어 그 활동을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avast! 커뮤니티 IQ

우리가 처리하는 대부분의 샘플 들은 행동 감시와 안티 루트킷 모듈에서 avast! 커뮤니티를 통해 감지된 것들입니다. 이는 많은 어베스트 사용자들로 부터 얻어지고 이를 통해 어베스트 정보에 추가되고 있습니다. 수집된 대부분의 샘플은 자동화된 수많은 처리방식을 통해 분석되고 그외에 나머지만 바이러스 분석가에 의해 일부 샘플들이 처리됩니다.

New 코드 에뮬레이터

의심가능 실행파일을 만나게 되면(수동검사 및 실시간 검사에서), avast!는 격리된 환경에서 프로그램의 코드를 에뮬레이트할 수 있습니다. 코드 에뮬레이터는 2가지 목적으로 사용합니다. 하나는 일반 압축해제를 위해 사용하고, 두번째는 휴리스틱 엔진에서 사용됩니다. 기술적으로는 이는 동적 번역을 사용하여 수행되며 일반적인 에뮬레이션 기술보다 더욱 빠른 방법입니다.

New 휴리스틱 엔진

avast! 5버전으로 시작하면 새로운 휴리스틱 엔진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이는 일반적의 바이러스 패턴 정보로 찾을 수 없는 말웨어를 선재적으로 차단할 수 있습니다. 휴리스틱 엔진은 바이너리(실행)와 스크립트 말웨어 모두 처리할 수 있습니다.

잠재적 위험성이 있는 원치 않은 프로그램 차단

5.0 버전의 새로운 기능 중에 하나인 이 기능은 잠재적으로 원치않는 프로그램(PUP)을 발견해 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원격 관리도구나 상용 제품에 대한 키로거 들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규칙은 프로그램 형식들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검사



부팅 검사

운영시스템이 시작되기 이전에(이는 바이러스가 활성화 되기 전에) 감염된 컴퓨터를 검사할 수 있습니다. 32 비트 OS만 지원됩니다.

커맨드라인 검사

커맨드라인에서 직접 검사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검사를 위한 시스템 깨우기

예약 검사를 통해 대기(슬립) 이나 하이버네이션 모드에서 윈도우를 깨워 바이러스를 검사를 진행 한 이후에 다시 슬립모드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예약 검사

검사 시각이나 검사할 파일에 대하여 미리 예약할 수 있습니다.

New avast! 인공지능 검사

안전하다고 신뢰하는 프로그램에 대한 화이트 리스트를 추가하여 검사되는 파일의 수량을 최대 80%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안전하다고 식별된 파일들은 변경될 때까지 다시 검사하지 않습니다.


실시간 감시



New 행동 감시

많은 센서(파일 시스템, 레지스트리, 네트워크 기반)를 사용하여 컴퓨터 상의 활동을 모니터링하고 수상한 행동에 대한 차단이나 결과에 대한 보고서를 만들 수 있습니다.

행동 꿀단지

avast! 센서는 선택한 컴퓨터 상에서의 수상한 파일의 행동을 모니터링하여 찾아낼 수 있으며 자동으로 바이러스 연구소로 수상한 파일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파일 시스템 감시

실시간으로 열려있거나 실행중인 파일을 검사합니다.

이메일 감시

말웨어에 대해서 주고 받는 이메일을 모두 검사할 수 있습니다. 아웃룩의 경우 플러그인되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메일 소프트웨어는 일반적으로 POP3/IMAP4.SMTP 프록시로 보호합니다. 새로운 5 버전에서 프록시는 SSL 통신을 지원합니다 (gmail.com 등)

웹 감시

인터넷에서 다운로드하는 모든 파일, 페이지, 자바 스크립트, 그리고 방문하는 모든 웹 사이트를 검사합니다. 이는 인공지능 스트림 검사 기능을 통해 이루어지며 웹 감시는 웹을 사용하는데 느려지지 않도록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P2P 감시

P2P 프로그램인 ABC, Ares, Azureus, BearShare, Bit Torrent, BitComet, BitLord, BitPump, CZDC++, Direct Connect, eDonkey, eMule, iDC++, iMesh, Kazaa, Kceasy, LimeWire, Morpheus, Opera's DC++, Overnet, Qtrax, Shareaza, SoulSeek, StrongDC++, uTorrent, Vuze, WinMX, Winny2, Zultrax 프로그램들을 사용하여 다운로드하는 모든 파일을 검사합니다.

메신저 감시

AIM (AOL Instant Messenger), Gadu-Gadu, gaim/Pidgin, Google Talk, ICQ, IM2 Messenger, Infium, Miranda, mIRC, MSN/Windows Messenger, Odigo, PalTalk Messenger, Psi Jabber Client, QIP, QQ, SIM, Skype, Tlen, Trillian, WengoPhone, XFire, Yahoo! Messenger와 같은 메신저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채팅하거나 파일을 다운로드할 때 실시간으로 감시합니다.

네트워크 감시

네트워크 기반의 바이러스에 대한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모듈은 2개의 메인 컴포넌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의심가는 웹사이트(URL)을 차단하도록 설계된 URL 차단기(연구소에서 정의하는)와 가벼운 수준의 침입탐지 시스템이 있습니다.


업데이트



스마트 바이러스 정의 패턴 업데이트

정규적인 업데이트 파일의 크기를 최소화하기 위해 증가분만을 업데이트하는 기술을 적용하였습니다.

New 더욱 빨라진 프로그램 업데이트

바이러스 정의 파일의 형식을 새로 설계하여 avast! 5.0의 프로그램 및 정의 패턴에 대한 업데이트가 더욱 빨라졌습니다. 또한 컴퓨터 사용을 간섭하지 않아도 되도록 개선하였고, CPU/메모리 사용을 절감하였습니다.
바이러스 정의 파일 역시 새로운 형식을 적용하여 보다 빠르게 업데이트하며 역시 CPU/메모리 사용을 줄였습니다.


게임



New 조용/게임 모드

새로운 조용/게임 모드는 꽉찬화면을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자동으로 인지하여 보안성을 낮추지 않으면서도 팝업이나 다른 화면상의 경고를 제공하지 않도록 하는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최신 인텔 코어 i7 CPU에 최적화

avast! 검사 엔진 코드의 중요 부분을 최신 인텔 칩의 무한한 성능에 적합하도록 최적화하였습니다.


CPU 최적화



New 멀티쓰래드 검사 최적화

avast!는 새로운 멀티 코어 CPU를 지원하므로 더욱 빨리 실행됩니다. 새로운 기능은 대량의 개별 파일로 쪼개져 있는 파일들을 검사하는데 가속화 기능을 사용하여 더욱 빨리 검사합니다.

그린 컴퓨팅

디스크 드라이브의 사용을 줄여 에너지 소비를 절감합니다.


기타



avast! i트랙

실시간 그래픽 검사 보고서

Improved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쉽게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사용

자동 처리

감염된 파일은 사용자의 지시없이도 자동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웹, 컴퓨터, it에 관련된 유용한 정보 및 소식]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